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거창 창포원 봄 경남 가볼만한곳

by 구석투어 2023. 5. 17.
반응형

거창 창포원은 봄 경남 가볼 만한 곳입니다.  경남에서 다양한 꽃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꽃 사이를 걸으면서 산책하거나 주변에서 나들이하기에도 좋은 거창 창포원. 5월 중순인 지금 어떤 꽃들이 피어 있는지, 개화상황은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목차

  • 거창 창포원 5월 중순 상황
  • 입장료 & 주차 정보

 

 

거창 창포원 5월 중순 상황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-불두화

5월의 거창 창포원은 수국 같아 보이는 불두화가 한창입니다. 새하얗고 이쁜 불두화. 마치 웨딩사진을 찍어도 이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. 이 사이를 걸으면서 사진 찍어도 예쁜 사진이 나올 것 같습니다.

 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

사이에 흐르는 개울을 건너보면 꽃과 나무가 어우러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저절로 힐링되는 풍경입니다.

 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-작약

지금 거창 창포원은 작약꽃이 한창입니다. 연분홍, 찐 분홍색의 아름다운 작약.

 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-작약

또 다른 색의 작약도 아름답게 피어 있습니다. 꽃망울이 있는 걸로 봐서는 새로이 꽃을 피울 모양입니다.

 

 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-작약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-작약

작약이 만들어내는 풍경은 사진을 저절로 찍게 만들어줍니다.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작약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

 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

거창 창포원 전망대로 가면 찐 분홍색의 꽃잔디가 피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. 그러나 5월 중순인 지금 조금씩 꽃들이 시들어가고 있었습니다. 이 풍경을 보려면 빨리 서두르는 게 좋겠습니다.

 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-장미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-장미

거창 창포원에는 장미원도 있습니다. 장미도 한창 피고 있는 중이었습니다. 장미원 가운데에 있는 벤치에 앉아서 장미를 감상하면 정말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.

 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-붓꽃

거창 창포원은 이름답게 창포를 볼 수 있습니다. 마치 수선화 같은 노란 꽃창포, 붓꽃, 창포를 볼 수 있습니다. 평소에 자주 못 보는 꽃들입니다. 보면서 꽃 공부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 

이 외에도 이팝나무, 청보리, 데이지, 수레국화 등 다양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 거창 창포원입니다.

 

 

거창-창포원-5월-봄-가볼만한곳

다양한 꽃을 감상하면서 주변을 걷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거창 창포원. 주말 나들이, 데이트 코스로도 딱 좋습니다.

 

입장료 & 주차 정보

거창 창포원의 입장료는 없습니다. 누구나 다 구경할 수 있게 개방되어 있는 곳입니다.

 

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많습니다. 많은 사람들이 찾는 주말이면 주차장이 부족하더라도 공터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. 주차장 역시 요금이 없습니다.

 


지금까지 봄 5월 가볼만한곳인 거창 창포원을 소개해드렸습니다. 꼭 5월뿐만이 아니더라도 예쁜 꽃들이 피는 곳이니 거창에 온다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